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피부에 가장 적합한 자외선 차단제를 선택 (및 사용)하는 방법

라이프

by 열정아재 2021. 6. 11. 13:22

본문

집에서 일할 때에도 자외선 차단제를 발라야한다는 사실을 알고 계셨습니까?

 

자외선 차단제
자외선 차단제


자외선 차단제는 집 밖에서든 집에서든 놓칠 수없는 최고의 제품입니다. 태양은 계속 뜨고 자외선에 의한 손상이 누적되므로 피부 관리의 마지막 단계로 항상 자외선 차단제를 사용하십시오.

 

SPF를 바르고 다시 바르면 태양의 강력한 자외선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여 고통스러운 햇볕 화상, 피부암 및 짙은 반점 및 주름과 같은 조기 노화 징후의 위험을 최소화합니다.

 

라벨에서 광범위한 스펙트럼을 찾으십시오. 

이렇게하면 SPF가 유해한 UVA 및 UVB 광선 모두로부터 보호됩니다. (UVA 광선은 피부를 조기에 노화시키고 UVB 광선은 화상을 입습니다. 둘 다 피부암을 유발할 수 있습니다.) 전문가들은 SPF 30 이상을 선택할 것을 권장합니다.

방수 옵션 선택 

수영하러 뛰어 들지 않더라도 땀을 흘리는 동안 방수 자외선 차단제가 더 오래 유지됩니다. 광범위한 야외 활동을하고 있다면 SPF 50 이상을 선택하여 보호를 받으십시오

확실하지 않은 경우 로션을 선택하십시오. 

로션을 넉넉하고 균일하게 바르기 쉽습니다. 이것이 효과적으로 작용하기위한 핵심입니다. 스틱 형 자외선 차단제를 사용하는 경우 작업을 완료하려면 피부의 각 영역을 최소 4 번 문질러 야합니다. 반면에 많은 "스프레이가 일관성이 없습니다." 스프레이를 선택하는 경우 균일 한 코팅을하고 잘 문지르십시오.

포뮬러 문제

물리적 또는 미네랄 선 스크린 (산화 아연 또는 이산화 티타늄으로 만들어 짐)이 피부 위에 올려져 자외선을 반사하는 반면, 화학적 선 스크린 ( 옥시 벤존 또는 아보 벤존 과 같은 성분으로 만든 )은 이를 흡수하여 작용합니다.

 

피부가 민감하거나 여드름이 나는 경우 미네랄 자외선 차단제는 일반적으로 최선의 선택 입니다. 또한 "천연"제품을 선호하는 경우 훌륭한 옵션입니다

잘 문지르십시오

가라 앉게 두었다가 다시 바르십시오. 이것이 라벨에서 보호를받을 수 있도록 전체 권장량의 자외선 차단제를 얻는 가장 쉬운 방법입니다. 항상 2 시간마다 그리고 수영이나 땀을 흘린 후에 다시 발라야합니다.

아이들에게 가장 적합한 자외선 차단제를 어떻게 선택합니까?

아기와 아이들은 피부가 얇아서 화학 성분으로 인해 자극을 받기 쉽습니다. 미네랄 기반 SPF 로션을 선택하고 자유롭게 적용하십시오. 아기가 6 개월 미만인 경우 햇볕을 피할 것을 권장하고 가능하면 자외선 차단제를 피할 것을 권장합니다. 대신, 이른 태양 손상을 방지하기 위해 바지, 모자, 선글라스와 같은 태양 보호 의류를 선택하십시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