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여행 초보자를 위한 여행준비 : 여행 계획을 세우는 쉬운 방법

라이프

by 열정아재 2021. 6. 1. 12:24

본문

살면서 자신을 위해 딱히 여행을 해본 적이없는 경우, 특히 요즘 얼마나 ​​많은 정보가 있는지 고려할 때 압도 당하기 쉽습니다. 블로그, 소셜 미디어 및 가이드 북이 그 어느 때보다 풍부 해졌습니다. 

 

여행준비를 위한 여행 계획 세우기
여행준비

 

때때로 여행 계획을 더욱 어렵게 만들기도 합니다.

이번 포스팅이 여행 계획 과정에서 중요한 것을 놓치지 않도록하는 효율적인 체크리스트를 개발하는 데 도움이 되길 바랍니다. 어떤 종류의 여행에도 효과가 있습니다. 이 체크리스트를 따르기 만하면 곧 출발 할 것입니다!

 

여행을 계획하는 방법

 

1 단계 : 가고 싶은 곳 결정

가고 싶은 곳을 정의하면 목표를 세울 수 있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여행에 대해 막연하게 이야기합니다. 계획을 구체화하십시오. 자세히 알아보세요. 목표에 더 집중하고 구체적 일수록 실제로 도달하기가 더 쉬워집니다.

2 단계 : 여행 기간 결정

여행 비용은 얼마입니까? 조건에 따라서!

얼마나 오래 떠나는 지 모르면 그 질문에 답할 수 없습니다. 그리고 계획을 시작할 수 있도록 대답해야하는 질문입니다!
얼마를 절약해야하는지 알아 보려면 여행 시간을 알아야합니다. 여행 기간은 필요한 돈의 양을 결정하는 중요한 요소입니다. 답을 얻을 때까지 시간을내어 검토하십시오.

예를 들어 "이번 여름에 파리에 갈거야"라고 말한 후 "X 일 동안"을 추가합니다. 그래야 저축해야 할 돈의 범위를 좁힐 수 있습니다. “나는 10 일 동안 파리에 간다”는 계획을 세울 수있는 여행입니다. 달성 가능한 목표입니다.

3 단계 : 혼자 여행 할 것인가, 아니면 다른 사람과 함께 갈 것인가?

당신이 내려야 할 가장 큰 결정 중 하나는 혼자 갈 것인지 누군가와 여행 할 것인지입니다. 둘 다 훌륭한 옵션이지만 확실히 다른 선택입니다. 혼자 여행하면 원하는 곳 어디든 갈 수 있습니다. 타협하지 않습니다. 바람이 불면 어디든 갈 수 있습니다! 하지만 모든 계획을 스스로해야한다는 의미입니다.

 

여행 계획을 처음 접하는 경우 부담스러워 보일 수 있습니다.

누군가와 함께 여행한다는 것은 여행 계획을 도와 줄 누군가가 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여정을 더 빨리 조사하고 도로에서 시간을 보낼 사람이 생깁니다. 그러나 때로는 타협해야 함을 의미하기도합니다. 아마도 식사, 활동 또는 숙박에 관한 것입니다. 그것은 당신과 당신이 함께 여행하는 사람에 달려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저는 혼자 여행하는 자유를 좋아합니다 . 하지만 친구들과도 멋진 여행을했습니다. 수년에 걸쳐 두 가지를 모두 수행 할 가능성이 있습니다. 하지만 지금은이 여행이 어떻게 될까요? 솔로 또는 누군가와?

4 단계 : 비용 조사


그래서 당신은 당신이 어디로 가고 얼마나 오래 거기에 있을지 알고 있지만, 당신이 얼마나 많은 돈을 필요로하는지 정하기 위해, 당신의 다음 임무는 당신이 원하는 여행 스타일로 목적지의 비용을 조사하는 것입니다.

배낭 여행을 원하십니까, 아니면 고급 호텔에 머물고 싶으십니까? 호스텔, 호텔, 레스토랑 및 명소는 얼마입니까? 알면 여행에 필요한 돈을 추정 할 수 있습니다. 

 

비용을 조사하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 가이드 북을 구입하십시오.
  • 포럼 및 Facebook 그룹 또는 Lonely Planet 과 같은 커뮤니티 웹 사이트에서 질문하십시오.
  • 원하는 특정 작업에 대한 Google 가격.

 

5 단계 : 비용 절감 시작


저축을 시작하기 전에 자신이 가지고있는 금액과 지출하는 금액을 알아야합니다. 현재 지출을 모두 적어두면 어디에서 돈을 쓰고 있는지, 어떻게 삭감 할 수 있는지 결정할 수 있습니다.

사람들은 작은 구매를 통해 매일 많은 돈을 흘립니다. 여기는 커피, 거기는 간식입니다. 그 모든 것이 합산됩니다. 지출 습관을 변경하려면 먼저이를 이해해야합니다. 목록을 만드는 것이 바로 그것입니다. 또한 귀하의 재정적 필요를 더 나은 관점으로 보여줄 것입니다.

6 단계 : 집중하고 영감을 얻으십시오.

목표에 가까워지는 동안 여행에 대한 욕구를 계속 채우십시오. 여행 계획은 지치고 압도적 일 수 있습니다. 특히 친구와 가족의 지원이 없다면 더욱 그렇습니다. 종종 낙담하고 때로는 손이 닿지 않는 느낌이들 수 있습니다.


다행히도 인터넷 웹 사이트에있는 놀라운 커뮤니티 덕분에 집중력을 유지하고 정신을 높이는 방법은 무수히 많습니다. 

온라인에서 지원 (및 수많은 팁)을 찾을 수있을뿐만 아니라 전 세계에서 정기적으로 직접 대면 이벤트를 주최합니다. 이는 영감을 얻고, 해당 지역의 다른 멋진 여행자를 만나고, 여행 조언을받을 수있는 좋은 방법입니다.

7 단계 : 마지막 순간 거래 확인

영감을 얻고 준비되었으며 여행을 위해 돈을 절약하는 중입니다. 그러나 그 비행기를 구입하거나 그 호텔을 예약하기 전에 놓쳤을 수있는 거래를 확인하십시오. 요즘에는 항상 찾을 수있는 거래가 있습니다. 특히 날짜 및 / 또는 목적지에 융통성이 있다면 더욱 그렇습니다. 

8 단계 : 항공편 예약

여행 신용 카드를 사용하고 가입 보너스를받은 후 마일을 사용하여 항공편을 예약하십시오. 최근에는 가용성이 낮아 마일 사용이 어려워 지므로 원하는 항공편을 확보하려면 일찍 예약하는 것이 좋습니다. 다행히도 항공권을 가장 많이 지불 한 사람이되는 것을 피할 수있는 방법은 여전히 ​​많이 있습니다. 

최적의 거래를 위해 약 2 ~ 3 개월 전에 항공편을 예약하세요.

9 단계 : 숙소 예약

2 주 미만으로 여행하고 일정이 정해진 경우, 안심할 수 있다면 (또는 성수기에 방문하는 경우) 여행 기간 동안 숙박 시설을 자유롭게 예약하십시오.

2 주 이상 여행하는 경우 (또는 장기 여행 예정인 경우) 처음 며칠 만 예약하면됩니다. 그것은 당신이 도착할 장소를 확보 할 것입니다. 거기에 도착하면 호텔 / 호스텔 직원 및 다른 여행자로부터 내부자 조언을 얻을 수 있습니다. 그런 다음 해당 정보를 사용하여 다음 단계를 계획 할 수 있습니다.

처음 며칠 밤보다 더 많이 예약 할 수 있지만 도착하면 계획을 변경하고 싶을 수도 있습니다. 나는 유연성을 선호하기 때문에 항상 처음 몇 박만 예약하고 거기에서 이동합니다.

10 단계 : 활동 계획

적절한 예산을 세웠는지 확인하려면 여행 중에 즐기고 싶은 주요 활동과 비용을 간략히 설명하십시오. 충분한 돈을 확보 할 수 있도록 마지막 순간에 저축을 조정하십시오. 이것은 또한 선택한 투어 또는 활동에 대한 예약이 필요한지 알아내는 데 도움이됩니다.

온라인에서 할인도 검색하십시오. 일부 국가는 직접 저렴한 가격을 제공하는 반면, 다른 국가는 조기 / 온라인 예약시 할인을 제공합니다. 돈을 절약 할 수 있도록 여정을위한 조사.

짧은 여행의 경우 티켓을 받기 위해 미리 활동을 예약 할 수도 있습니다. 더 긴 여행의 경우 이동 중에 예약하십시오.

또한 집을 떠나기 전에 어떤 활동이 우선 순위인지 대략적으로 파악하십시오. 이렇게하면 시간이나 돈이 부족한 경우 최고의 활동에 집중할 수 있으므로 놓치는 일이 없습니다. 또한 특정 활동을 방해하는 휴일이나 기타 장애물이 없는지 다시 한 번 확인하십시오.

11단계 : 여행중인 카드 회사에 알리기

당신이 얼마나 오래 떠나 든 상관없이 당신의 신용 카드 회사에 당신이 해외에있을 것이라는 사실을 알리는 것이 좋습니다. 이렇게하면 거래가 사기성으로 표시되지 않고 카드가 차단 될 가능성이 줄어 듭니다. 휴가를 즐기는 대신 신용 카드 회사에 전화를 걸어야하는 것보다 더 나쁜 것은 없습니다.

또한 여러 개의 신용 카드와 직불 카드가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이렇게하면 카드 하나에 깃발이 표시되거나 분실되거나 도난 당하더라도 높은 상태로 남아 있지 않습니다. 

나는 카드를 잃어 버렸고, 도난 당했고, 수년에 걸쳐 여러 번 플래그를 붙였습니다. 백업이 없었다면 저는 좌초되었을 것입니다. 따라서 미리 계획을 세우고 혹시 대비하여 백업 카드를 가져 오십시오!

12 단계 : 포장!

여행을 준비 할 시간입니다! "경우에 대비하여"모든 것을 가지고 다니고 싶은 유혹이들 수 있지만 여행에 관해서는 적을수록 좋습니다. 스웨터 5 개나 신발 8 켤레가 필요하지 않습니다. 적은 비용으로도 얻을 수 있습니다. 일단 익숙해지면 실제로는 꽤 해방됩니다!

포장하는 것은 목적지에 따라 다르지만 소유 한 모든 것을 포장 할 필요는 없습니다. 도로에서 필요한 것을 살 수 있습니다. 해외에서 세탁을 할 수 있습니다. 하루가 끝나면 가져 오는 모든 것을 휴대해야합니다. 그러니 덜 가져 오세요!

또한 여행 기간 동안 충분히 준비 할 수 있도록 처방전을 지참하십시오. 가능하지 않은 경우에는 의사의 소견서와 처방전을 지참하여 해외에서 작성해주십시오.

13 단계 : 여행 보험 구매

많은 사람들이“나는 건강하지만 여행자 보험은 필요하지 않습니다. 나는 아프지 않을 것입니다.”

여행 보험은 단순한 의료 보호 그 이상입니다.

 

카메라가 고장 나거나, 비행기가 취소되거나, 가족이 죽고, 집에 돌아와야하거나, 물건이 도난 당했을 때이를 커버합니다. 예, 추가 비용입니다. 그러나 항상 후회하는 것보다 안전한 것이 낫습니다. 

14 단계 : 여행 즐기기

이제 모든 것이 하나로 합쳐집니다. 여행을 떠나 즐거운 시간을 보낼 시간입니다! 공항으로 가서 비행기에 탑승하고 (여권을 잊지 마세요!) 노동의 결실을 즐기십시오. 당신은 이것을 얻었습니다!

긴장이 되더라도 걱정하지 마십시오. 그것은 완전히 정상입니다. 당신은 놀라운 모험을 시작하려고합니다. 그것은 엄청난 변화입니다. 불안하거나 긴장하거나 불확실한 느낌은 모든 여행자가 경험하는 것입니다. 하지만 당신은 여기까지 해냈습니다.

 

계획을 믿고 본능을 따르십시오. 평생 여행 할 수 있습니다. 

 

정리

여행 계획을위한 지침으로 사용하면 여행을 더 잘 조직하고 준비 할 수 있습니다. 

당신은 모든 상자를 체크하고, 아무것도 놓치지 않고, 휴가를위한 많은 돈을 가질 것입니다. 비행기를 예약하고 짐을 챙기는 것만 큼 간단 할 수도 있고, 세상을 영원히 여행하기 위해 평생을 재정비하는 것처럼 복잡 할 수도 있습니다.

그러나 여행의 길이에 관계없이 이 목록은 여행을 계획하고 그 비행기를 타고 세계로 나가는 동안 체계적이고 동기를 부여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개인 여행시 장비 추천 목록(ft.효율적으로 여행 즐기기)

 

개인 여행시 장비 추천 목록(ft.효율적으로 여행 즐기기)

혼자 떠나는 개인 여행자 로서의 첫 여행이든 한동안 혼자 여행 했든, 항상 새로운 것을 배울 수 있습니다. 개인 여행자에게 도움이 될만한 최고의 장비 추천 목록입니다. 1. 여행 가방 / 

moneylife.tistory.com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