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2022년 새해 40대 50대 남성 영양제 추천

라이프

by 열정아재 2022. 1. 3. 14:44

본문

남성 의 경우 건강 측면에서 가장 중요한 시점 중 하나는 중년 입니다. 

 

남성 영양제 추천
남성 영양제 추천


이것은 많은 건강 문제가 시작되고 건강에 해로운 습관의 영향이 마침내 나타나는 때입니다. 따라서 40세 전후는 기준선을 기록하고 신체적, 정서적 웰빙을 지원하고 있는지 확인하기에 좋은 시기입니다. 

이 전략적 개입에는 현명한 생활 방식 선택이 포함되어야 하지만 식이 보충제도 포함될 수 있습니다. 40세 이상의 남성을 위한 최고의 보충제는 현재의 필요에 도움이 될 뿐만 아니라 미래를 보호하는 데도 도움이 됩니다.

남성은 현재의 건강을 최적화하고 미래를 보호하기 위해 노력하면서 종종 식단을 보완하고 영양 섭취를 조절하는 방법을 찾습니다. 

보충제가 올바른 섭식 및 운동과 같은 건강한 행동을 대체하지는 않지만 활력 을 높이고 전반적인 건강을 지원하며 경우에 따라 특정 건강 문제를 해결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40세 이상의 남성을 위한 최고의 보충제

 

1. 종합비타민

종합비타민 보충은 당신 몸이 필요로하는 미량 영양소의 전체 범위를 받고 보장 할 수있는 효과적인 방법입니다.  

종합 비타민제를 복용하는 것은 주요 영양소가 매일 식단에 포함되도록 하는 보험과 같습니다. 권장 일일 허용량(RDA) 또는 그와 비슷한 성분 수준과 성별 및 연령 그룹에 맞는 종합 비타민을 찾으십시오. 

음식과 함께 종합 비타민 보충제를 섭취하면 흡수에 도움이 됩니다. 종합비타민은 건강한 식단을 대체하는 것이 아니라 보충해야 한다는 점을 명심하십시오.

 

▶ 40대 남자 종합비타민 제품 구경하기

 

2. 크레아틴

크레아틴 은 붉은 고기와 해산물에서 발견되는 비단백질 아미노산입니다. 보충제로 운동 능력을 향상시키고 근육 회복을 지원하는 데 사용됩니다. 

간, 신장 및 췌장에서 생성되는 크레아틴은 근육에 저장되어 근육 수축에 필요한 에너지를 제공합니다. 짧은 에너지 폭발이 필요한 운동선수에게 도움이 되며 운동 중 성과를 개선하고, 근육량을 늘리고, 부상을 예방하고, 운동 후 회복을 돕기 위해 전문가와 아마추어 모두가 사용합니다. 

이것은 40세 이상의 남성에게 특히 중요합니다. 40세가 되면 대부분의 남성은 자연 호르몬 수명 주기의 일부인 테스토스테론의 점진적인 감소 를 경험하기 시작합니다. 

테스토스테론 수치가 떨어지면 근육량 감소를 비롯한 생리학적 변화가 나타납니다. 그만큼크레아틴의 근육 보호 효과 는 남성이 나이가 들어감에 따라 근육을 만들고 유지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 고려 사항 : 크레아틴은 일반적으로 안전한 것으로 간주되지만 부작용에는 소화 장애 및 근육 경련이 포함될 수 있습니다. 크레아틴을 보충하는 남성은 탈수를 피하기 위해 많은 양의 물을 마셔야 합니다. 제품의 순도와 효능을 보장하기 위해 평판이 좋은 크레아틴 공급원을 찾고 새로운 보충제를 시작하기 전에 항상 의사와 상담하십시오.

▶ 크레아틴 제품 구경하기

 

3. 셀레늄

셀레늄 은 브라질 견과류, 생선 및 내장 고기에서 발견되는 미량 원소입니다. 그것은 강력한 항산화제 역할을 하여 신진대사의 부산물로 생성되고 환경의 독소에 노출되어 생성되는 폐기물인 자유 라디칼에 의한 손상으로부터 세포를 보호합니다. 

자유 라디칼은 결합되지 않은 전자를 가지고 있으며 전자를 제공할 수 있는 항산화제의 수를 초과하면 산화 스트레스 상태로 이어지는 연쇄 반응을 일으킵니다. 

산화 스트레스가되어 연루 관절염, 심장 질환, 암 등의 심각한 건강 상태와 관련된 염증성 질환 과정에서. 또한 노화와 관련된 다른 많은 건강 문제 의 원인이 되는 것으로 생각됩니다. 셀레늄과 같은 항산화제는 자유 라디칼에 전자를 제공하여 잠재적으로 위험을 중화할 수 있습니다.

※ 고려 사항 : 40세 이상 남성의 RDA는 55마이크로그램입니다. 셀레늄은 독립형 보충제 또는 종합 비타민제의 일부로 제공됩니다. 부작용으로는 소화 장애와 입안의 ​​금속 맛이 있습니다. RDA를 초과하지 않도록 주의해야 합니다.

▶ 셀레늄 제품 구경하기

 

4. 쏘팔메토

역사적으로 전립선 및 비뇨기 문제에 일반적으로 처방되는 치료법이었습니다. 

※ 고려 사항 : 쏘팔메토를 지용성 형태로 제공하는 표준화된 헥산 추출 절차가 가장 효과적인 것으로 보입니다. 접근 가능한 양식을 제공하는 보충 자료를 찾으십시오. 부작용은 드물며 소화 장애와 두통으로 제한됩니다. 쏘팔메토는 전립선 특이 항원 판독에 영향을 미치지 않으므로 전립선 암에 대한 모니터링 검사를 방해하지 않습니다.

▶ 쏘팔메토 제품 구경하기

 

5. 섬유소

섬유소 는 소화 시스템을 통해 이동하고 소화에 중요한 역할을 하는 우리가 먹는 식물의 소화되지 않는 부분을 말합니다. 오트밀, 렌즈콩, 사과, 블루베리와 같은 식품에서 발견되는 수용성 섬유소는 물에 용해되어 혈당과 콜레스테롤을 낮추는 데 도움이 됩니다. 

통밀, 콩류 및 현미에서 발견되는 불용성 섬유소는 거의 변하지 않고 위장관(GI)을 통과합니다. 

음식물이 위장관을 통해 이동하는 것을 돕고 변비를 예방합니다. 적절한 식이섬유 섭취 는 남성의 가장 흔한 사망 원인 중 하나인 심혈관 질환 발병률을 낮추는 것과 관련 이 있습니다.

※ 고려 사항 : 섬유소는 식품에서 쉽게 찾을 수 있지만 성인의 5-10%만이 하루 권장량의 섬유질을 섭취하는 것으로 추정됩니다. 

과일, 야채, 콩류 및 전곡류의 식이 섬유를 강조하면서 40세 이상의 남성은 적절한 섭취를 보장하기 위해 섬유 보충제를 쉽게 통합할 수 있습니다. 전체 식품에서 발견되는 섬유질의 모든 건강상의 이점을 시뮬레이션하려면 보충제 가 용해성, 비발효성, 겔 형성 섬유를 제공해야 합니다.

 

정리

나이가 들어도 건강하게 계속 살고자 하는 남성에게 40대는 자신을 돌아보고 미래에 대한 계획을 세우기에 좋은 시기입니다. 그 과정에서 파트너가 될 신뢰할 수 있는 의사를 찾는 것이 좋은 첫 번째 단계입니다. 

생활 방식을 평가하고 잠재적인 문제(담배 또는 과도한 알코올 사용) 또는 결핍(건강한 식사 및 운동)을 식별하면 사전 예방적 경로를 찾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건강 관리 제공자는 또한 건강을 지속하기 위한 건강하고 예방적인 계획에서 부가 가치로서 보충제의 적절성에 대해 조언할 수 있습니다. 

 

※ 이 포스팅에는 제휴마케팅 링크가 포함 되어 있습니다. 콘텐츠의 링크를 통해 구매하면 제휴 수수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제품의 가격 상세정보 및 고객리뷰 등이 궁금하신 분들은, 상세페이지에서 전부 확인 가능하니 링크를 한번 참고해주셔도 좋습니다.


참고 소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