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심신 건강을 위한 웰빙 여행 휴가가 필요해

라이프

by 열정아재 2021. 5. 24. 11:10

본문

지금 당장 약간의 원기 회복과 재생이 좋다면 웰빙 휴가가 필요한 것일 수 있습니다. 

웰빙 여행 휴가
웰빙 여행 휴가가 필요해

 

웰빙 휴가 란 무엇인가?

웰빙 휴가, 안팎으로 영양을 공급하고 재충전하고 전반적인 웰빙을 높이려는 특정한 의도를 가진 여가 및 레크리에이션 기간은 그만한 가치가있는 경험입니다. 일을 즐길 수있을만큼 운이 좋은 사람이거나 일상 생활에 자기 관리를 할 수있는 사람이더라도 웰빙 휴가는 최고의 삶을 살기위한 필수 요소입니다. 

 

웰빙 여행에서 다음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

 

  • 신선하고 깨끗한 식사로 내면부터 영양까지
  • 고급 마사지, 설탕 스크럽, 페이셜 및 다양한 활력을주는 스파 트리트먼트와 같은 바디 서비스를 통해 외부에서 영양을 공급받습니다.
  • 치유, 영성, 이완 및 자기 발견을위한 의식
  • 야외 모험 또는 식물 약 여행을 통한 자연의 치료 잠재력

 

웰빙 휴가는 다양합니다

일주일 또는 한 달 동안 개인 웰빙에 몰입하는 것은 매우 특권적인 기회이며, 종종 시간을 빼고 돈을 쓸 수있는 과도한 수단이있는 사람들에게만 가능하지만 웰빙 휴가는 다양한 형태를 취할 수 있습니다. 

하루가 있든 주말이 있든 집에서 멀리 여행하든 근처에 머물 계획이든 상관없이 기분을 좋게 해주는 휴가가 큰 변화를 가져올 수 있습니다. 웰빙 휴가는 코스타리카의 무성한 정글에서 일주일 동안의 회복 요가 휴양지가 될 수 있습니다. 또는 휴가 용 렌탈 사이트에서 임대 한 웰빙 리조트 또는 오두막으로의 단독 주말 휴양지입니다. 

또는 웰빙 센터에서 6 ~ 10 일간 건강에 초점을 맞춘 휴양지 입니다.

이러한 종류의 의도적 인 웰빙 휴가를 고려할 때 웰빙에 대한 작업 정의를 고려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웰빙 은 몸과 마음의 건강 상태입니다. 또한 전반적인 웰빙 감각을 적극적으로 추구하는 것이기도합니다. 

즉, "웰"이 자신에게 어떤 모양과 느낌을 주는지 정의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건강 (음식, 물, 피난처, 의복, 수면, 따뜻함 및 인간 관계) 측면에서 보편적으로 협상 할 수없는 요소가 있지만 웰빙은 개인적이고 주관적입니다. 어떤 사람들에게는 신체적 건강이 가장 중요합니다. 

다른 사람들에게는 정신 건강이 최우선 과제입니다. 고대 전체 론적 건강 시스템 인 아유르베 다에서는 신체-마음 시스템의 질병이나 장애가 질병과 불편 함을 유발합니다.

 

웰빙 여행의 초점을 명확히 하십시오

웰빙 휴가를 고려할 때 피정이나 여행에 대한 전반적인 초점을 염두에 두십시오.

 

  • 여행의 목적이 피부 건강을 향상 시켰습니까?
  • 체중 감량을 위해 고안된 땀에 젖은 신체 운동?
  • 장시간 앉아 명상과 마음 챙김 세션?
  • 웰빙 과학 강의?

 

전용 웰빙 여행을 선택할 때 가장 관심있는 웰빙에 초점을 맞춘 여행을 검색하십시오. 당신은 당신의 존재의 한 측면만을 고립시키는 여행을 원하십니까, 아니면 전체적인 방식으로 당신의 필요에 부응 할 웰빙 휴가를 원하십니까? 

진정한 웰빙은 인간 경험의 모든 부분을 연결하고 신체-정신-영 시스템의 한 부분에서 일어나는 일이 다른 모든 측면에 영향을 미친다는 사실을 고려합니다. 진정한 조화는 몸과 마음의 관계가 협력 할 때 일어납니다.

마찬가지로, 이런 종류의 목적있는 휴가를 고려할 때 휴가의 작업 정의에 대해 생각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앞서 언급했듯이 휴가는 여가와 여가의 기간입니다. 그러나 그것은 많은 것을 의미 할 수 있습니다! 한 사람에게 지역 공원으로의 캠핑 여행은 휴가입니다. 다른 사람에게는 그것이 스트레스의 전형입니다! 

어떤 사람들에게는 주말 와인 시음이 휴가입니다. 다른 사람들에게는 그것은 악몽입니다! 

 

피정, 도주 및 위치를 조사 할 때 일상 생활에서 벗어나 장면의 변화를 허용하는 동시에 행복과 웰빙 감각을 높이는 것이 무엇인지 염두에 두십시오.

 

웰빙 여행에는 몇 가지 필수 사항이 있습니다. 

일상 생활에서 벗어나십시오. 여행이 끝난 후에도 지속적인 행복을 위해 준비 할 새로운 삶의 방식, 식사 또는 경험을 시도하기를 바랍니다.

열정 분야에서 일하는 헌신적인 전문가인 교사들과 시간을 나눕니다. 모든 참석자를위한 일대일 세션 또는 대규모 대화가있을 수 있습니다. 휴가 때 배운 내용을 집으로 가져갈 때 새로운 관점과 팁을 기대할 수 있습니다.

같은 생각을 가진 사람들과 연결하십시오. 혼자 여행을 선택하지 않는 한, 웰빙에 관심이있는 다른 사람들과 시간, 공간, 에너지를 공유하는 것은 이와 같은 여행의 긍정적인 측면입니다. 새로운 가장 친한 친구와 짝을 이룰 수 있습니다. 시어머니와 함께 여행에 참석할 수 있습니다. 또는 새로운 지인들과 멋진 날을 공유하고 그들이 무엇인지에 대한 그 달콤한 인맥을 감사 할 수 있습니다.

모든 웰빙 휴가가 동일하지는 않지만 대부분은 디지털 해독, 건강 식품 및 웰빙의 모든 측면에 대한 관심을 포함합니다 : 신체적 편안함, 정신적 평온 및 영적 영양분.

당신은 전환 시점에 있을 수 있습니다. 휴가에서 휴가가 필요한 사람이 될 수 있습니다! 어떤 경우에든 자신을 웰빙 휴가로 대하는 것을 고려하고 그것이 어떻게 당신의 삶을 지속적인 행복으로 만들 수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웰빙 휴가를위한 또 다른 옵션은 짧고 캐주얼 한 휴가입니다. 

이것은 집에서 차나 비행기로 몇 시간 밖에 걸리지 않는 일이 될 수 있습니다. 웰빙 휴가는 하루 또는 며칠 동안 개인 변화에 초점을 맞출 수 있습니다. 좋은 친구들이 주말 동안 숲속에 오두막을 갖도록 장려하거나 아름다운 해변을 단독 여행으로 예약하세요.

웰빙 조건을 설정하면 휴가가 웰빙 휴가가 될 수 있습니다. 

여행에 대한 명확한 웰빙 기반 의도를 설정 및 기록하고, 건강 식품을 포장하고, 웰빙을 진정으로 향상시키는 몇 가지 특별한 활동을 계획합니다 (팁 : 전화를 "방해 금지"로 설정하고, 이메일 메시지를 설정합니다.)

날씨와 안전이 허락하는 한 저렴하게 유지하고 텐트, 캠핑카 또는 야외에서 잠을 자십시오. 웰빙 휴양지를 개인화하여 집으로 돌아가서 외출 중에 연습 한 것을 일상 생활에 통합하는 방법에 대한 아이디어를 얻으십시오.

 

웰빙 휴가를위한 또 다른 옵션은“스테이케이션 (staycation)”으로가는 것입니다. 

이것은 자신의 집이나 마을에서 사생활과 안락함에서 경험하는 웰빙 휴가입니다. 이런 종류의 웰빙 휴가에는 약간의 준비가 필요합니다. 휴식을 가지되 어디로도 여행하지 마십시오. 여행하는 것처럼 책임을 다할 책임을 마련 하고, 영양가있는 음식이나 주스를 미리 구입하고, 온라인 가이드 요가를 설정하십시오.

 

또는 명상 수업 , 일기, 책, 영적 자료를 꺼내고 편안하게 지내십시오. 

스테이케이션 웰빙 휴가를 구성 할 수 있습니다. 언젠가는 정리하고, 청소하고, 정원을 만들고, 언젠가는 자기 관리를 연습하는 것이 될 수 있습니다.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여행이 중요한 이유 7가지 포인트(ft.6월여행 국내여행지추천)

우리의 삶에서 여행의 가장 중요한 혜택은 다음과 같습니다. 1. 여행은 당신을 더 행복하게합니다. 물론, 여행 경험은 일상적인 일에서 벗어나 쉽게 당신을 더 행복하게 만듭니다. 그리고

digitalnomadblog.tistory.com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