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여행이 당신에게 좋은 6가지 이유(ft.개인적 성장)

라이프

by 열정아재 2021. 5. 23. 18:50

본문

자신의 안전 지대를 벗어나 여행 한 사람은 누구나 새로운 환경에서 오는 흥분을 증명할 수 있습니다.

 

여행이 좋은이유
여행을 떠나요

 

연구 결과에 따르면 여행은 흥미로울뿐만 아니라 또한 다음 6 가지 건강상의 이점을 제공합니다.

 

1. 심장 건강 증진

여행의 놀라운 이점 중 하나는 공항을 돌진하거나 외국 땅을 걷거나 산을 오르는 등 신체 활동을 촉진한다는 것입니다. 신체적 움직임은 혈압과 심장병 및 뇌졸중의 위험을 낮 춥니 다.

 

2. 마음을 예리하게 유지

여행은 또한 뇌 건강을 증진하고 정신을 예리하게 유지할 수 있습니다. 뇌가 새로운 경험과 환경 (기본적으로 여행 중에 발생 함)에 도입되면 문제가 발생 하고 세포 수준에서 탄력성 을 구축 하여 퇴행성 질환이 잠재적으로 지연됩니다.

 

참신함에 대한 노출로 인한인지 자극의 증가는 특히 치매 환자의 기억력과 집중력을 모두 향상시키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마찬가지로 여행할 때 새로운 사람, 문화, 상황 및 경험의 형태로 새로운 자극과 상호 작용하여 퇴행성 질환의 발병 지연에 기여할 수 있습니다.

참고 : 매년 같은 휴양지를 자주 방문하고 싶지만, 뇌가 다양한 활동과 장소로 인한 혜택을 누릴 수있는 기회를 제공하는 새로운 목적지를 방문하십시오.

3. 창의력 향상

작가들은 다음 소설에 대한 영감과 동기를 찾기 위해 다른 나라를 여행해야 할 충분한 이유가 있습니다. 뇌의 신경 경로는 그 여행은 뇌의 시냅스를 촉발과 창의력을 향상시킬 수 있다고 생각하는 연구자 리드 환경과 경험 (뇌의 적응력도 신경 가소성로 알려져있다)에 의해 영향을 받습니다.

Journal of Personality and Social Psychology에 발표 된 2012 년 연구에 따르면 창의성과 여행자가 자신과 다른 문화에 몰입하는 것 사이에 강한 연관성이 있음을 발견했습니다.

 

연구에 따르면 새로운 문화에 더 잘 적응하고 적응할수록 더 창의적이고 전문적으로 성공할 수 있습니다. 실제로 창의성을 높이기 위해 저자는 단순히 물리적 위치를 변경하는 것보다 새로운 문화에 몰입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강조합니다.

 

4. 스트레스 해소 및 정신 건강 증진

스트레스 감소는 여행의 가장 중요한 이점 중 하나입니다. 2012년 익스피디아 조사에 따르면 휴가객의 89 % 는 여행에 하루나 이틀 만에 스트레스를 풀고 휴식을 취할 수 있다고 답했습니다. 일상 생활에서 벗어나 새로운 환경으로 빠져 나가면 정신과 신체를 모두 재설정하여 상당한 스트레스 해소에 도움이 됩니다.

더욱이 여행과 같은 여가 활동은 2009 년 캔자스 대학 연구에 따르면 우울증 수준을 낮추고 심리적 기능을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여행을 계획하는 동안 (목적지로 출발하기 최대 8 주 전까지) 행복의 증가를 경험할 수 있습니다.

 

이틀간의 여행이라하더라도 기대할만한 것이 있으면 보람을 느낄 수 있습니다. 휴가객은 또한 비 여행자에 비해 여행에서 돌아온 후 전반적인 기분과 전망에 대해 스트레스가 덜하고 더 많은 만족도를 경험할 수 있습니다.

 

5. 관점 이동

여행은 세상뿐만 아니라 자신에 대한 관점을 넓힙니다. 여행 할 때 다른 방법으로는 경험할 수없는 상황에 처할 수 있습니다. 당신은 안락한 영역 밖에서 사는 현실에 직면하고 있으며, 그것은 당신이 사물을 보는 방식을 변화시킬 수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심리학자들은 사람들이 여행하는 동안 종종 깨달음을 얻는다고 지적합니다.

 

왜냐하면 그들은 자신의 문제를 좀 더 분리 된 관점에서 볼 수 있기 때문입니다.

다른 사람의 눈으로 세상을 보는 것처럼 다른 사람의 삶을 직접 보는 것은 당신의 시야를 넓히는 데 도움이 되고 개인적 성장의 기회를 남깁니다. 다른 문화가 어떻게 살아가는지 지켜보면 자신의 가정에 도전하고 다른 존재 방식을 경험할 수있는 마음을 자유롭게 할 수 있습니다.

6. 타인 및 자기와의 연결을 증가시킵니다

여행은 다른 사람과 연결하거나 기억에 남는 순간을 공유 할 기회가없는 새로운 사람들을 만날 수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지역 문화에 대해 배우도록 강요하는 문화적 차이를 경험하는 순간이있을 수 있습니다. 다른 나라의 안전 지대를 벗어나면 다른 사람에게 지침을 구해야 할 수 있으며, 이는 유대감을 조성 할 수 있습니다.

 

현지인, 다른 여행자 또는 함께 여행하는 사람들과 교류하거나, 사회적 관계를 맺거나, 이미 가지고있는 사람들을 심화시킴으로써 이러한 관계를 얻으면 정신적 육체적 건강이 향상 될 수 있습니다 .

더욱이 여행의 사회적 측면은 자아 감각을 향상시키고 일상 습관을 개선하거나 변경할 이유를 제공 할 수 있습니다. 연구 에 따르면 사회적 안전 지대에서 벗어나 자신과 다른 문화에 빠져 들면 가치와 신념을 포함한 개인 정체성이 강화되고 자신감이 높아집니다.

 

참고하면 좋은 글

 

여행이 건강에 좋은 이유(ft.국내여행 6월여행지추천)

여행은 스트레스 해소와 정신 건강 증진 여행의 가장 분명하고 잠재적으로 가장 중요한 건강상의 이점은 스트레스 감소입니다. 여행은 우리의 일상에서 벗어나 새로운 환경과 

1inhealth.tistory.com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