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모과효능 및 모과 섭취하는방법(ft.모과 과일 차)

라이프

by 열정아재 2021. 11. 29. 12:58

본문

모과는 체중 감량, 콜레스테롤 감소, 심혈관 건강 개선, 소화 개선, 암, 치질 예방, 피부 영양 공급 및 건강과 미용을 위한 기타 많은 건강상의 이점을 제공합니다.

 

모과 과일
모과 과일



비타민 중에서 비타민 C가 가장 많이 함유되어 있으며, 나이아신은 물론 카로틴(프로비타민 A), 비타민 B1, B2도 다량 함유하고 있습니다. 구리, 칼륨, 칼슘, 마그네슘, 나트륨, 철, 황, 염소가 풍부합니다.

또한 모과씨에는 15%의 오일과 항암 효과가 있는 중요한 성분인 아미그달린 또는 비타민 B17이 다량 함유되어 있습니다. 씨앗은 또한 지방, 탄닌, 펙틴 , 설탕, 말산, 에멀젼 및 프로테옴이 풍부 합니다.

이 때문에 모과는 확실히 더 자주 섭취해야 하는 매우 약용 과일입니다. 가을 겨울에 신선하게 먹을 수 있으며 다양한 주스, 잼 및 과자를 만드는 데 사용할 수 있습니다. 

 

모과 과일 차

이 차는 호흡기 문제에 유익한 효과가 있으며 기침, 쉰 목소리를 진정시키고 기관지염 증상을 완화시킵니다. 

지금 온라인 쇼핑몰에서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습니다. (오뚜기 꿀모과차, 1kg, 1개)

 

모과를 섭취하는 방법

과일은 잼, 젤리 또는 차로 가공할 수 있습니다. 스페인과 같은 일부 유럽 국가에서는 모과를 파스타로 가공하여 치즈의 반찬으로 사용합니다. 모로코에서는 모과와 타진을 고기 수프에 섞어 시나몬과 함께 말린 과일로 만들었습니다. 모과는 보통 가을 초에서 1월 사이에 열매를 맺는 제철 과일입니다.

여러분이 이미 알고 있는 모과의 건강상의 이점입니다. 건강상의 최대의 효과를 얻기 위해 제철 과일을 찾을 수 있습니다.

 

정리

모과는 칼로리가 적고 비타민이 많이 함유된 훌륭한 과일입니다. 그것은 우리 몸에서 암세포의 형성을 방지하는 데 도움이되는 비타민 C와 항산화 제를 다량 함유하고 있습니다. 모과를 섭취함으로써 우리는 건강과 미용에 많은 이점을 얻습니다.

음식의 더 나은 소화, 면역, 건강한 심장, 건강한 피부와 모발 등에 도움이 됩니다. 모과는 우리의 건강과 미용에 대한 혜택과 유익한 효과가 많기 때문에 가을과 겨울철에 추천합니다.

 

※ 독자에게 유용하다고 생각되는 제품을 포함합니다. 본문의 링크를 통해 구매하면 소액의 수수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참고 출처

참고 출처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